태그

  • iphone의 가격은 낮아졌지만, 판매량이 작년동기 대비 20% 가량 늘면서 계속 증가 하는 중
  • <Apple 의 기회>
  1. 중저가 iPhone 출시 여부
  2. iOS 단말 생태계를 적극 활용하는 iWatch 등 웨어러블 단말의 등장
  3. 중국 시장을 겨냥한 TD-LTE 버전의 iPhone 출시 여부 역시 관심사. 중국이라는 거대 잠재 시장 공략에 성공할 경우 향후의 실적 향상에 가장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.

via ATLAS – 애플, iPhone 판매증가에도 순익은 감소… 중저가 아이폰과 iWatch가 터닝포인트가 될까?

 

  • An’s Comment
  • 애플 자체는 그 보급력을 넓히고 있지만 역시나 가장 큰 특징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안정적인 기기 조합으로 얻은 소비자 신뢰 및 충성도인만큼 품질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보급 보다는 완성도 높은 신제품을 내놓는 명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지켜나가는 것이 중저가 브랜드 시장의 다른 회사에서 밀리지 않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. 
Advertisements